본문 바로가기
생각들

여자 만나는곳 3가지 요점~

2016. 2. 25.

우리나라 결혼 시기가 자꾸 늦어지고 있죠. 경제적인 환경이나 사회적 요소(대졸자가 많고 취준이 늦어지는 등)때문이기도 하지만 여자 만나는곳을 몰라서 애초에 연애를 시작조차 못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런 분들에게 약간의 팁을 드리고자 몇자 써보려고합니다.



■무대뽀 대쉬는 솔직히 어렵다.

소위 말하는 헌팅을 여자 만나는 방법으로 많이 떠올리기는데요. 사실 이 헌팅은 성공확률이 굉장히 떨어집니다. 기본적으로 여러분의 외모가 어느 정도 되어야해요. 적어도 비호감은 아니여야한다는 것이죠. 또 경제적이거나 사회적인 지위도 약간 있어야해요. 

하지만 대부분의 남자들은 그냥 평범한 학생이거나 취준생, 직장인인 경우가 많아요. 물론 외모가 출충하고 언변도 좋다면 해봄직 하지만, 흔남들이 대쉬하면 대부분은 여자들이 이상한 사람으로 생각해서 일단 거절을 하거나, 번호를 받아도 계속된 만남으로 이어지기는 어렵답니다. 따라서 이글은 여러분이 흔남이라는 기준으로 여자 만나는곳을 작성했기 때문에 헌팅은 제외할께요.



■소개팅도 성공확률이 헌팅 다음으로 낮다.

약간 의아해 할 수 있지만, 소개팅도 커플로 발전할 확률이 꽤 낮은 편에 속합니다. 그래도 일단 연애할 의사가 있는 사람들이 만나는 것이기 때문에 대쉬보다는 성공률이 높은 편이죠.  하지만 1:1로 만나기 때문에 맘에 드는 이성을 만날 확률이 상대적으로 낮아요. 그래서 10번 정도 하면 1번정도 여러분 맘에 드는 사람을 만날 수 있답니다.

그런데 주변에 소개팅 해줄 사람이 없다구요? 그럴땐 여자친구가 있는 남자친구에게 소개팅을 부탁해보세요. 여러분의 첫인상이나 외모, 성격등이 보통은 간다고 그 친구가 판단하면 생각보다 쉽게 소개팅을 주선해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 친구가 자기 여친에게 소개팅녀를 주선해달라고 하면 외로운 여자친구를 소개시켜 줄 것이기 때문이죠. 그런데 주변의 친구도 커플이 없다면?

■집에서 하는 취미는 금물!

일단 여자 만나는곳을 걱정하고 계신 분들은 대부분 취미, 여가활동을 집에서 하는 것이나 남탕인 곳인 경우가 많습니다. 대표적인게, 자동차 동호회나 게임같은 것들이죠. 특히 게임이 새로운 이성을 만나는데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물론 게임속에서 잘 만나 결혼하는 커플도 있지만, 굉장히 자주 있는 일은 아니죠.

따라서 여러분이 직장인이라면 약간의 돈을 들여서 교육을 듣던지 동호회 활동을 해야합니다. 그리고 주제를 잘 선택해야합니다. 남자분들이 동호회 하면 대부분 사진, 자동차, 스포츠 정도인데요. 여기도 거의 남탕이죠. 요리학원도 요즘에는 남자로 넘쳐난다고 해요.ㅠ


가장 무난한게 봉사활동과 종교활동입니다. 사실 이성을 만나기위해서 이 그룹에 속한다는게 양심에 찔릴 수도 있지만, 봉사나 종교활동도 진심으로 열심히 하면서 이성도 함께 찾는 다는 마음으로 하시면 될 꺼에요. 실제로 좋은 이성만남을 위해서 일부러 봉사활동을 하는 사람들도 있으니까요.

여자 만나는곳에 대한 결론은 집에 있는 시간을 만들지 말라는 것입니다. 어디든 가세요. 항상 사람과 만나는 기회를 늘려야 그중에서 여러분의 인연을 만들 수 있답니다. 솔직히 방구석에 있으면서 여자를 만날 곳이 없다는 것은 핑계입니다. 대학생이면 교외활동이나 스터디를 하시고, 직장인이시면 다양한 취미활동 모임을 가져보세요! 귀찮아하면 절대 여잔 생기지 않습니다! 집에서 이글을 보고 계신 당신! 밖으로 나가세에요오~



댓글